save
id :    
pw :    

http://dbline.net/v2/
DBline renewal project
〓〓광운대를 대표하는 컴공 학술소모임 더블라인 홈페이지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광운가족 여러분 

저희 더블라인의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블라인은 1988년, 임용재 회장님을 필두로 시작된 광운대학교 컴퓨터공학부 학술소모임입니다. 

더블라인(Double-Line)이란 컴퓨터 분야의 커다란 두 길, '하드웨어' 와 '소프트웨어' 를 상징하며 

광운 컴퓨터공학과 같은 지향점을 두고 오랜 세월 광운과 함께 해왔습니다. 

그 결과 학과 내에서 학우들은 물론 교수님들, 외부 사람들에게도 

컴퓨터에 대한 스페셜리스트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저희 더블라인은 항상 「열려있는 생각」과 「전공 이상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도전 정신으로 구성원에게는 긍지와 만족을 느끼게 하고, 자아실현의 장을 만들어주는 모임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희망과 변혁의 21세기에 굳건하게 성장하여 세계 IT 업계에서 인재들의 보금자리로 거듭나는 모습을 

진심어린 애정과 변함없는 격려로써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저희 더블라인을 방문해주신 광운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광운과 함께하는 더블라인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미디어 솔루션 CEO 임용재 선배님 SBS 인생대역전 출연
- 컴퓨터연구회 더블라인의 탄생 배경과 더불어 3기 심인황, 조용준 선배님의 모습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SBS [ 인생대역전 ] 제 00057 회 ( 2001년 12 월 19 일 )
구제불능 딴따라가 건실한 사장님이 됐다! 낮에는 다방, 저녁에는 디스코텍. 거듭되는 학사경고로 제적위기에까지 몰린 이 남자가 도망친 곳은 결국 군대. 거기에서 그를 사로잡아 버린 컴퓨터를 발견하는데... 일주일동안 단 한숨도 안자고 책을 독파한 끝에 드디어 꿈에도 그리던 컴퓨터를 만져보게 되고. 제대후 다시 들어간 대학에서 이제 낮에는 회사, 저녁에는 도서관으로 인생을 확~ 바꿔버리는데. 단돈 500만원으로 회사를 창업. 결국 키오스크라는 세계적인 기술을 개발하여 코스닥에도 상장시킨, 한번 미치면 단단히 미쳐버리는 이 남자, 미디어 솔루션 임용재 사장의 인생 대역전을 통해 성공을 알아본다.

Copyright ⓒ 2006 Double-Line from the Kwang Woon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loading...
2011랭킹
 
누적랭킹